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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변속기의 구성과 작동원리

조은꿈 2021. 2. 22. 00:28

자동변속기의 구성과 작동원리는 무엇인가?

대부분의 자동차는 유압식 유성 자동 변속기라고 하는 자동변속기의 한 형태를 사용하며, 일부 산업 및 상업용 장비와 대형 차량에서 확장 버전으로도 사용합니다. 마찰 클러치는 유체 커플 링으로 대체되고 시스템은 자동차의 필요에 따라 일련의 기어 범위를 정의합니다. 차량을 주차하면 모든 기어가 잠기고 차량이 전진 또는 후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조금 덜 일반적인 옵션은 자동 수동 변속기 (AMT)입니다. 반자동 변속기라고도하는이 모델은 수동 변속기의 클러치와 기어를 액추에이터, 센서, 프로세서 및 공압 장치 세트와 결합합니다. AMT는 수동 변속기의 경제성과 연료 절약 이점을 제공하면서 자동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변속기를 통해 운전자는 수동으로 기어를 변속하거나 자동 변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유압 시스템에 의해 작동되는 클러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General Motors와 REO는 모두 1934 년에 반자동 차량 변속기를 출시했습니다. 이 모델은 기존 수동 변속기보다 문제가 적었지만 여전히 기어를 변경하기 위해 클러치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GM 변속기는 유압으로 제어되는 유성 기어 박스를 사용한 최초의 차량으로, 차량의 주행 속도에 따라 기어가 변속할 수 있습니다. 유성 변속기는 현대 자동 변속기로 가는 길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였습니다. GM은 유압 제어 장치가 있는 버전을 처음으로 사용했지만이 기술은 실제로 Wilson-Pilcher가 1900 년 발명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혁신은 하나의 레버로 변속할 수 있는 두 개의 열차에 4 개의 전진 기어로 구성되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자동 변속기는 유압 동력을 사용하여 기어를 변속합니다. How Stuff Works에 따르면 이 장치는 토크 또는 유체 커플 링 컨버터를 차량에 원하는 기어 범위를 제공하는 기어 셋과 결합합니다. 토크 컨버터는 엔진을 변속기에 연결하고 가압된 유체를 사용하여 동력을 기어에 전달합니다. 이 장치는 수동 마찰 클러치를 대체하고 차량이 실속 없이 완전히 멈출 수 있도록 합니다. Art of Manliness의 정보는 자동 변속기의 작동을 묘사합니다. 엔진이 토크 컨버터의 펌프에 동력을 전달함에 따라 펌프는 이 동력을 토크 컨버터의 터빈에 동력을 공급하는 변속기 유체로 변환합니다. 이 장치는 유체의 동력을 증가시키고 더 많은 동력을 터빈으로 다시 전달하여 터빈과 부착된 중앙 샤프트를 회전시키는 와류 동력 회전을 생성합니다. 이 회전에 의해 생성된 동력은 샤프트에서 변속기의 첫 번째 유성 기어 세트로 전달됩니다. 이 유형의 변속기에는 유압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변속기 오일은 오일펌프에 의해 가압되어 차량의 속도, 분당 타이어 회전 수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어 펌프는 유성 기어 셋과 토크 컨버터 사이에 배치되어 섬프에서 변속기 유체를 끌어당기고 가압합니다. 펌프 입력은 엔진의 플렉스 플레이트에 부착된 토크 컨버터의 하우징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엔진이 작동하지 않을 때 변속기는 작동하는 데 필요한 오일 압력이 없으므로 차량을 푸시 스타트할 수 없습니다. 유성 기어 트레인은 기어가 일련의 밴드와 클러치로 연결되는 기계 시스템입니다. 운전자가 기어를 변경할 때 밴드는 한 기어를 고정하고 다른 기어를 회전하여 엔진에서 토크를 전달하고 기어를 높이거나 낮춥니다. 서로 다른 기어를 태양 기어, 링 기어 및 유성 기어라고도 합니다. 기어 배열에 따라 변속 시 한 기어에서 다른 기어로 그리고 차량의 드라이브 트레인으로 흘러나오는 동력이 결정됩니다. 세 번째 기어는 변속기를 세 번째 기어로 잠 그거나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기어비로 제한합니다. 이것은 오르막 또는 내리막으로 이동하거나 보트, RV 또는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데 필요한 힘과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엔진이 지정된 분당 회전 수 (RPM)에 도달하면 대부분의 차량은 엔진이 손상되지 않도록 자동으로 3 단 기어를 떨어 뜨립니다. 두 번째 기어는 변속기를 두 번째 기어로 잠 그거나 첫 번째 및 두 번째 기어 비율로 제한합니다. 이 기어는 미끄러운 조건에서 오르막과 내리막을 달리거나 얼음, 눈 및 기타 악천후 중에 운전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일부 차량은 특정 RPM에서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이 기어에서 자동으로 전환되지만 변속기를 첫 번째 기어로 잠그고 싶을 때 첫 번째 기어가 사용됩니다. 2 단 및 3 단 기어와 마찬가지로이 기어는 견인, 오르막 또는 내리막 주행, 미끄러운 얼음 조건에서 주행할 때 가장 적합합니다. 자동 변속기의 가장 큰 장점은 수동 변속기에 필요한 클러치 없이 운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개의 사용 가능한 팔다리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장애가 많은 개인은 자동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클러치가 없기 때문에 필요한 변속을 위해 수동으로 변속하고 타코미터를 모니터링하는 데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어 운전 작업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운전자들은 수동 변속기보다 저속에서 자동 변속기를 제어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유압 자동 변속기는 아이들 크립 (idle creep)이라는 현상을 생성하여 공회전 중에도 차량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점점 자동변속기의 보급화가 대중화되고 있는 것입니다. 사용자 각각의 취향은 분명히 존재하겠으나, 자동변속기의 편리함이 가져다주는 이점을 거부할 사용자는 많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