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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러레이터의 구성과 작동원리 및 주요고장원인

조은꿈 2021. 3. 9. 17:47

엑셀의 구성과 작동원리 및 주요 고장원인

많은 사람들이 가속기가 자동차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려면 먼저 가속기가 무엇인지 배워야 합니다. 자동차 가속기는 맨 오른쪽에 있는 자동차 바닥에 있는 가스 페달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자동차의 속도를 제어하기 때문에 “가속기”라고 불립니다. 자동차 가속기를 더 깊숙이 밀수록 자동차가 더 빨리 추진됩니다. 따라서 서서히 밀지 않으면 갑작스럽게 속도가 빨라져 치명적인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속기는 자동차의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누르는 페달입니다. 액셀러레이터가 자동차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은 간단합니다.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가속기는 우리가 얼마나 깊이 밀어 넣느냐에 따라 자동차의 속도를 높입니다.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대부분의 연료 구동 자동차 가속기의 메커니즘을 살펴보겠습니다. 페달을 밟으면 스로틀 밸브가 열리고 엔진에 대한 연료 입력이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이 과정은 차량의 속도를 높입니다. 기계적으로 말하면 자동차의 가속기는 연소실로 가는 연료의 유량을 제어합니다. 페달을 더 밟을수록 연소실에 더 많은 연료가 추가되고 공기로 연소된 연료는 자동차의 가속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자동차에 똑같은 메커니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속기가 자동차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3 가지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액셀러레이터가 링키지를 통해 스로틀 바디 또는 기화기 버터 플라이 밸브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이런 종류의 가속기를 누르면 밸브가 열리고 더 많은 공기를 엔진으로 가져갑니다. 반면에 페달을 떼면 밸브가 닫히고 엔진에 더 적은 공기가 지원됩니다. 둘째, 가속기는 링키지를 통해 스로틀 바디가 아닌 인젝터 펌프에 연결됩니다. 밀어 넣으면 차가 더 많은 연료를 얻습니다. 그것을 풀어 주면 차는 연료가 거의 없어집니다. 스로틀이 없기 때문에 엔진은 원하는 만큼 많은 공기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안전 기능에 초점을 맞춘 가속기의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속기는 3 개의 위치 센서에 연결됩니다. 모든 센서가 서로 일치하면 운전자는 차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사람이 동의하는 동안 두 사람이 동의하지 않으면 차량이 경고를 표시하고 절름발이 모드를 켭니다. 최악의 경우는 모두 동의하지 않고 차가 완전히 유휴 상태입니다. 세 가지 모두가 (특정 한도 내에서) 서로 동의하면 모두 정상입니다. 둘 중 둘이 동의하고 하나는 동의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경고와 절름발이 모드가 촉발됩니다. 세 가지가 모두 동의하지 않으면 ECU는 모두 무시하고 엔진은 공회전 만합니다. 대체로 액셀러레이터가 자동차에서 작동하는 방식 은 매우 간단합니다. 차종에 따라 가속기를 누르면 차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대부분의 가속기는 스로틀, 밸브 또는 인젝터 펌프에 연결되어 엔진에 더 많은 연료 또는 공기를 공급합니다. 유사점은 페달을 밟을수록 자동차에 더 많은 연료 또는 공기가 공급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추가 안전 기능을 갖기 위해 추가로 복잡한 센서를 사용하는 일부 자동차의 가속기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에서 가속기가 작동하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예전처럼 가속되지 않는 자동차의 증상은 많은 주행 거리가 높은 차량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일상적인 운전에서 이러한 알림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지만 가파른 언덕을 오르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으로 빠르게 가속하려고 할 때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운전자는 명백한 느린 가속과 차량의 엔진이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주행 거리가 높은 차량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이지만 주요 엔진 문제에 대해 심각하거나 즉각적인 우려는 없습니다. 원인 중 일부는 실제로 사소한 것이기 때문에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려면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대량 공기 유량 센서가 막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질량 공기 유량 센서 (또는 m)가 위치하며, 흡입 공기 청정기에 부착됩니다. 공기 흐름 센서의 기능은 공기 흡입구로 흐르는 공기 질량을 측정하는 것이므로 막히거나 불량 공기 흐름 센서는 공기 연료 혼합물을 계산하기 위해 엔진 ECU에 잘못된 데이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공기 유량계 오작동의 가장 큰 증상은 올바르게 가속되지 않는 자동차입니다. 둘째, 산소 센서 오작동입니다 산소 센서는 그 기능이 그 차량의 엔진을 통과하는 공기 - 연료 비율을 분석할 수 있도록, 차량의 배기가스를 감시하는 장치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는 연소 실린더에서 연료가 적절하게 연소되어 원활하게 작동하고 필요에 따라 가속할 수 있도록 적절한 양의 연료가 필요합니다. 이 센서는 사용 중인 연료의 양에 대한 정보를 엔진의 컴퓨터 장치에 전송하고이 센서가 손상되면 해당 차량의 엔진은 사용할 공기-연료 혼합물의 비율을 알지 못합니다. 연료가 풍부한 혼합물로 인해 가속 페달을 완전히 밟아도 차량의 느린 가속이 발생하여 필요할 때 정상적인 작동을 기대할 수 없게 됩니다. 셋째, TPS의 오작동입니다. 스로틀 위치 센서 (TPS)의 기본 원리는 가속 페달로 제어되는 스로틀 밸브 개방 각도를 감지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TPS는 이 데이터를 ECU로 보냅니다. TPS가 오작동하면 가속 페달로 엔진 속도를 제어할 수 없으며 페달을 밟거나 밟지 않으면 엔진 속도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넷째, 더럽거나 막힌 연료 필터입니다. 더럽거나 막힌 연료 필터는 필요할 때 예상대로 가속되지 않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더러운 연료 필터를 사용하면 엔진에 충분한 연료가 공급되지 않아 차량이 가속 성능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연료 필터를 교체하십시오. 다섯쨰, 막히거나 더러운 공기 필터입니다. 연료 필터가 엔진에 깨끗한 연료를 제공하는 것처럼 공기 필터는 연소실로 보내져 연소될 공기-연료 혼합물에 사용되는 깨끗한 공기를 차량 엔진에 제공합니다. 공기 필터가 막히면 엔진이 올바른 공기-연료 혼합물을 얻지 못해 가속이 느려집니다. 가능한 한 빨리 공기 필터를 교체하십시오. 여섯째, 타이밍 벨트입니다. 이 구성 요소는 말 그대로입니다. 타이밍 벨트는 엔진의 구성 요소 목록 키의 VIP 같은 것입니다. 이 벨트가 1 개의 톱니로도 떨어져 있으면 꽤 눈에 띄는 가속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속 불량의 원인 목록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느린 가속의 다른 원인으로는 클러치 미끄러짐, 변속기 시스템 자체 또는 베테랑 기계 공조차 놀라게 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또는 관련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속되지 않는 차량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차량을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맡기고 완전한 점검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를 제대로 진단하고 제안된 수정 사항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